[SPLINTERLANDS] 언테임드 카드팩 개봉기 (Feat. 일단은 베타부터)

in steemmonsters •  13 days ago 

open.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오늘 새벽에 스플린터랜즈 언테임드 에디션 카드팩의 오픈이 가능해지면서 피드에도 많은 개봉기들이 올라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전에 알파에서 베타로 넘어가던 시절에는 스플린터랜즈에 관심이 없었던터라, 그 때도 지금처럼 혼돈의 시대였는지가 궁금하네요.

새롭게 출시된 카드들을 하나씩 살펴보며 나름 기존 베타 카드들과의 호흡이 찰떡궁합일 것으로 예상되는 필수카드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아직은 실력과 경험이 그만하지 못해서 일단은 탑랭커들의 게임 옵저빙을 많이 해봐야 가닥이 잡힐 것 같습니다.

#1. 운이 좋았던 언테임드 뽑기


gold.png

이번에 킥스타터를 통한 언테임드 크라우드펀딩 참여는 일단 성공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골드 레전더리 소환사 2장 + 몬스터 1장을 운이 좋게 겟할 수 있었네요.

물론, 골드카드 리그는 꿈도 꾸고 있지 않아서 저 카드들은 일반 카드들로의 전환에 사용될 것 같고, 과연 실제로 좋은 가격에 팔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2. 일단은 베타부터


2mana.png

개인적으로 이번 언테임드 팩에서 가장 궁금했던 부분이 어떤 방향으로 스모너 카드들이 나올까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아직 베타(+리워드) Epic 소환사 카드를 모두 만렙으로 만들지 못한 상황에서 어느 쪽에 힘을 주어야 하나 확신이 들지 않았었거든요.

debuff.png

그런데, 이번에 나온 언테임드 소환사들을 보니 컨셉이 3마나 희귀(Rare)를 베이스로 한 디버프쪽 성격이라서 기존의 베타 소환사 카드들을 구비해놓을 필요가 있다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일단은 물(Water), 대지(Earth)를 포함해서 DARIA까지 만렙을 만들어 놓고, 5마나 소환사들도 세입자 생활을 벗어날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혹시라도 Xia Seachan과 Xander Foxwood를 낱개로 처분하실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정말 70종의 카드가 새롭게 발행되었다고 벌써부터 게임이 싱숭생숭하게 낯설게 느껴지네요. 또 열심히 달려서 새로운 카드들과 친해져봐야겠습니다 :D

Sort Order:  

fenrir78님이 donekim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7 SCT)을 하였습니다.

오늘도 즐몬하세요~

오우 축하드립니다.

개부럽습니다!!! 와웅!!! 총 몇팩이나 까신건가요!!! ㅎㅎ 좋으시겠습니당 ㅎㅎ

·

이게 팔려야 좋을텐데 말입니다 ㅠㅠㅠ 전 576팩 오픈했습니다!!

·
·

정확히 저랑 같은 팩수량이군요....
근데....... 하하하

초~~~~대박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디온님~!!

·

부기님 감사합니다!! 이게 좀 팔려서 다른 카드 보강 공사 좀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ㅠㅠ